티스토리 뷰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yjsm입니다.

집돌이 인생에 다이어트도 시작하다 보니 슬슬 포스팅 소재가 떨어져가서 고민입니다.

그러나 아직 저의 배달 리스트는 무수히 남아있기에 1일 1포스팅 계속 도전합니다!

오늘 리뷰할 배달 맛집은 어린이대공원역 4번출구 바로 근처에 위치한 옛날종로빈대떡이라는 곳인데요.

 

 

 

영업시간은 월~토 4시부터 새벽2시까지 운영하고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이곳은 저는 2번밖에 안먹어 보았지만 전의 양도 엄청 많고 의외로 엄청난 닭볶음탕 맛집입니다...!

제가 닭볶음탕을 되게 좋아하는 편인데 배달로는 딱히 맛집이 없어 이사오기 전에는 집 근처에 삼계탕 집에서 주로 닭볶음탕을 먹었었는데요.

비오는날 전에 막걸리가 땡겨 이곳에서 배달을 시킬때 닭볶음탕도 있길래 시켜봤는데 엄청 맛있었어서 놀랐습니다.

 

 

2년전 할머니께서 김치전이 드시고 싶다 하여 여기서 주문해드렸던 기억이 있어 전이 땡기는날 이곳을 주문하였는데요.

전도 양이 엄청 많고 맛있지만 닭볶음탕이 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닭볶음탕만 한번 더 시켜 먹었었네요

 

 

음식 사진입니다. 김치전과 파전, 닭볶음탕 사진인데요.

김치전은 1+1이라 2장입니다. 양이 진짜 많아요...

파전도 오징어도 큼직하게 많이 들어있고 전이 두껍고 파도 많이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특히 닭볶음탕이 진짜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요! 감자도 큼직큼직하게 들어있는데 그 감자 잘 익으면 엄청 포슬포슬~한거 아시죠? 들면 갈라질 정도로 포슬포슬하게 잘 익어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보통 배달 닭볶음탕을 시키면 감자가 얆거나 작게 썰려있고 설익어 오는 경우도 많은데 큼직한데도 잘 익어와서 감자러버인 저와 여차친구는 너무 행복했습니다.

 

01234

 

메뉴 사진입니다.

전 종류도 많지만 홀 매장도 운영하시다 보니 안주류도 상당히 많은 편인데요.

아직 먹어본 것은 몆 종류 안되지만 닭볶음탕 맛을 보면 다른 음식들도 맛은 보장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전 종류 중에는 1+1인 전들이 있는데요. 말 그대로 1장 값에 2장을 주셔요!

제가 주문했던 김치전도 1+1인데요. 김치전 한 조각을 들었는데 밑에 김치전이 또 있어요 ㅋㅋㅋㅋ

2장이라고 다른 전들보다 퀄리티가 떨어지지도 않고 김치랑 오징어가 팍팍 들어가고 잘 익은 신김치의 감칠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식사 메뉴도 따로 팔고 계시니 전 하나만 먹기 심심하시거나 국물이 있으면 좋긴한데 안주류는 너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식사류를 같이 드시면 조합이 좋을 것 같아요~

 

 

리뷰 이벤트로는 날치알 주먹밥도 주십니다. 리뷰라고 생각 안될만큼 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이번 여름은 물폭탄이 쏟아진다 할 만큼 비가 많이 올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비오는 날 출근은 정말 너무나 싫지만

퇴근길에 막걸리 두어 병 사와서 파전에 닭볶음탕 시켜서 빗소리를 들으며 먹는 막걸리의 맛은 또 너무 좋을거 같네요~

다들 이번 여름 물폭탄 잘 이겨 내시고 아무 피해 없게 지나가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글은 내돈내산 후기글이며 광고&협찬 받지 않았습니다.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