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저번에 올린 글에서 이영애의 건강미식에서 신상 효소가 나왔다고 했었는데요.

제가 먹던 효소가 다 떨어져서 이번에 신상으로 구매해 봤습니다!

 

 

저는 1주일 쯤 전에 구매하였고, 현재 4번쯤 섭취하였습니다.

 

현재는 기존 물량이 완판되어 7/15일부터 예약발송이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저는 44,500원에 구매하였는데 지금은 할인도 2,000원 더 되고 포켓효소도 준다고 하네요... 기다릴걸...

 

포켓 효소라는건 구매한 것과 같은맛이나 다른 맛의 효소를 랜덤으로 2~4포 정도 추가로 증정해주는 걸 뜻합니다. 저도 몆번 받아봤었어요.

 

 

상품 박스 사진입니다.

전에 리뷰한 새싹효소보다 역가수치가 4배 더 많은 120만이나 되고요(새싹효소 30만).

프로테아제 라는 성분의 함유량도 새싹효소보다 10배나 많습니다! (새싹효소400)

 

수치는 저렇게 많이 올라갔는데 가격은 새싹효소보다 1만원 정도밖에 비싸지 않으니 가성비 완전 혜자입니다.

 

 

새싹효소와 똑같이 박스당 30포로 1+1 2박스 총 60포 구성이고요.

성분도 성분인데 맛이 젤 중요하죠!

 

새싹효소는 완전 고소하고 은근히 달달한 설탕 약간 넣은 미숫가루랑 맛이 거의 똑같았는데요.

카무트밀 효소는 약간 건빵을 가루내서 먹는 맛입니다. 미숫가루보단 빵가루? 랑 맛이 비슷해요!

생각보다 새싹효소와 맛이 꽤 달라서 당황하긴 했지만 그래도 이번 효소도 맛이 좋습니다.

 

요즘 입이 터져가지고 새벽에 또 야식을 슬금슬금 먹고 있는데요.

역시 야식먹고 더부룩할때 효소 한 포 먹고 자면 다음날 더부룩함은 하나도 없습니다 ㅋㅋ 오히려 배고파서 문제...

 

저번 새싹효소에 이어 신상 카무트밀 효소도 리뷰해 보았는데요.

솔직히 효소 싸고 양많은 것도 많긴 하지만 그런 애들은 먹고 효과를 본 적이 거의 없어요.

좀 비싼건 사실이지만 진짜 효소의 효과를 느끼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이영애 효소를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포스팅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은 내돈내산 후기글이며, 광고&협찬 받지 않았습니다.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